d.png

▣ 이미지태그는 이것이다. 잊지않게 메모

홈페이지 배너 교환할 때 다했어야했는데, 그때 배너 달 줄을 몰랐어갖고..ㅎ

지인들 배너 보이는 거 싹 긁어왔어요. 네 도둑이에요. 

그리드는 어떤 순서로 쌓이는거야? 정말 이해할수없군

오. 이미지도 올라간다. img 태그는 기본만 적으면 안먹히고..딱 특정 태그 써야하나봐 .

마우스 이펙트도 샀는데 이건 뭔가 충돌이 있는건지 깐게 많아서 그런건지, 

작동이 안돼서.. 문의 해봐야 하는데 정말 귀찮구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