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260109_0
외부 이미지
06-07 02:31

가뭄에 콩나듯 그리기

외부 이미지
02-14 19:43

그렸다. 클레어는 앤오가 그렸다리..

세션 준비 1도 못했는데 ㅎ 과연?나는 해낼 수있을것인가

일단 세팅?좀 해보고... 하 브금도 하나도 못 골랐는데 어져지 헷 ㅋ 

02-16 00:22
02-20 00:11
@PIVO
입에 점 좀 찍어줘 총각
02-20 10:01
@앤오


까묵다.
외부 이미지 외부 이미지
02-12 15:33
마우스로 구상한 꾸꾸시날(ㅋ) 세카..
무료 호스팅이라 모든 걸 임구르에 떠 넘김ㅋ
02-12 15:36
외부 이미지
02-12 10:01

헐... 영상 메인글로 못 올리네 

02-12 10:05
이 노래 홈에 틀어놓으면 너무 오타쿠 같니
하지만 어차피 나만 듣는다. 해놔야지.
외부 이미지
02-08 10:33

#에클 #로그


바다~ 이게 23년 그림이라니...

02-09 11:05
아름다운 커플이 반겨주다니 이곳은 천국?!
이사 축하드립니다 발도장 찍고가요~♡
02-09 11:05
아름다운 커플이 반겨주다니 이곳은 천국?!
이사 축하드립니다 발도장 찍고가요~♡
02-09 12:21
@리민
갸아 리민님 들러주셨자나~~~! 공사한창중이라 누추한데 귀한분이 오셨다가신 ㅠㅠㅠㅠㅠㅠㅠ
발도장 꿍 잘받겠습니다(?)낼름 ㅠ______ㅠ)S2
외부 이미지
02-08 10:03
#크리그어 #에클 #로그

헤시분류 기능이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은